SEARCH

쇼핑몰 검색

CS Center

루트리에 궁금하신 내용을 문의하세요.

Total 15건 1 페이지
  • Q

    [쿠폰/포인트] 주문완료 후 포인트가 들어오지 않았어요.

    A
    행사 또는 쿠폰을 사용하여 할인 구매하시면 포인트 지급이 없습니다.
  • Q

    [쿠폰/포인트] 쿠폰 번호는 어디서 등록하나요?

    A
    루트리 상단의 [MYPAGE]클릭 후 [내쿠폰]을 클릭하여 지급 받으신 쿠폰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Q

    [쿠폰/포인트] 발급받은 쿠폰/포인트는 어디에 있나요?

    A
    상단의 [MYPAGE]에서 보유포인트/내쿠폰을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결제/배송] 주문접수만 하고 결제를 늦게 하면 어떻게 되나요?

    A
    무통장 주문의 입금예정일은 주문일로 부터 7일입니다. 기간이 경과되면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에 한해서 배송이 진행되며 주문 취소된 건은 재 주문 해주셔야됩니다.
  • Q

    [사이트이용]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A
    루트리 상단의 카테고리를 눌러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하단의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인증으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 Q

    [사이트이용] 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A
    비회원으로도 구매가 가능하시지만 비회원 구매 시 적립금 및 쿠폰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 Q

    [반품/교환] 반품/교환 상품은 어디로 보내나요?

    A
    1:1Q&A 또는 고객 서비스 센터(1899-8699)로 연락 주시면 반품 및 교환 처리 후
    제품 회수를 위해 배송받으신 주소로 루트리 지정 택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반송지 주소: 07988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17(목동, 양천우체국) 양천우체국 2층 kt cs 물류센터
    *해당 상품 구매 시 사은품/증정품 등이 제공된 경우, 상품 교환/반품 시 함께 보내주셔야합니다.
  • Q

    [반품/교환] 반품 및 교환 신청 기준을 알고 싶어요.

    A
    * 교환/반품 가능시점
    -상품을 사용하지 않았거나 포장을 훼손하지 않으셨다면 7일이내에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파손 및 오배송의 경우
    -제품 사용 후 부작용이 생긴 경우
    -내용물이 2/3이상 남아있으시면 경우에 한해, 증상이 나타난 사진이나 진단서 첨부시(진료비 및 약제비등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 상품 불량 및 트러블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전자상거래법에 의겨, 주문날짜로부터 30일이 지나면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피부 트러블로 인한 반품시 꼭 루트리 고객센터로 전화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 반품/교환불가 사유
    - 제품 포장 손상 또는 개봉 및 사용한 경우
    - 배송일로부터 7일이 경과된 경우
    -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시 배송일로부터 20일이 지난 경우
    - 왕복 택배비 5,000원이 동봉되지 않은 경우
  • Q

    [반품/교환] 반품 및 교환절차와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반품/교환 또는 무료배송시 왕복 배송비는 5,000원으로
    상품불량 및 오배송 등의 이유로 반품하실 경우,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단순변심 및 고객님의 사정으로 반품/교환하실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신청방법
    반드시 루트리 1:1Q&A 또는 고객센터(1899-8699)로 접수하시길 바랍니다.
    교환,반품, 환불은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제품이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방법
    반품 및 환불 접수된 상품이 정상적으로 회수 완료된 경우, 아래와 같은 절차로 처리됩니다.
    -무통장입금:상품회수가 완료되는대로 구매자분 성함과 동일한 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
    -신용카드결제:상품회수가 완료되면 카드결제 취소처리를 해드리며, 카드사별로 3~7일 후 확인됩니다.
    -적립금 결제:상품회수 후 적립금으로 즉시 환원됩니다.
  • Q

    [결제/배송] 왜 운송장 번호가 추적이 되지 않나요?

    A
    제품 출고 후 운송장번호를 바로 입력을 해놓습니다만, 간혹 고객님들께서 배송 추적 버튼을 눌러보신 후 택배 확인이 되지 않는다고 문의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출고후 택배사에서 전산작업이 바로 바로 진행이 되지 않고 오후 6시 이후 일괄 진행되는 관계로 송장번호 추적은 오후 6시 이후에 확인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운송장 번호 입력 후 익일 후엔, 바로 인터넷 상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Q

    [결제/배송] 택배회사는 어디를 이용하나요?

    A
    루트리 화장품은 [우체국 택배]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 Q

    [결제/배송] 무통장 입금 후 확인하고 싶어요.

    A
    입금/결제 확인은 루트리 쇼핑몰 상단의 [MYPAGE]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입금이 확인되면 [입금완료]로 상태가 변경됩니다.
  • Q

    [결제/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고객님의 실 결제금액(할인 후 결제금액)이 2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
    그러나 총 결제금액이 2만원 미만일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 2,5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2만원 미만 주문시 배송비 2,500원이 추가 결제 됩니다.
  • Q

    [결제/배송] 주문 결제한 상품 내역 어디서 보나요?

    A
    루트리 쇼핑몰 상단의 [MYPAGE] 클릭하시면 고객님이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결제/배송] 배송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 완료 후 평균 2~3일(휴일 및 공휴일 제외) 이내에 배송됩니다. 산간 도서지방, 제주도 등 일부 지역은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